P2SK의 라이프
블로그 이미지
P2SKLife
앱개발에 대한 정보와 취미인 음악감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50x250
반응형
2024. 5. 1. 20:12 음악/하루한올팝
728x90
반응형

"Got My Mind Set On You"는 영국의 뮤지션 조지 해리슨이 1987년에 발표한 노래입니다. 이 곡은 원래 1962년에 제임스 레이(James Ray)가 발표한 곡으로, 해리슨은 이 곡을 커버하여 자신의 앨범 "Cloud Nine"(구름 위를 걷는 기분)에 수록하였습니다. 조지 해리슨 버전의 "Got My Mind Set On You"는 발매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고, 그의 솔로 경력 중 가장 큰 히트 곡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조지 해리슨의 "Got My Mind Set On You"는 특별히 인상적인 두 가지 뮤직 비디오로도 유명합니다. 하나의 비디오는 해리슨이 오락실에서 놀면서 다양한 기계들과 상호작용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다른 하나는 해리슨이 낡은 저택의 소파에 앉아 기타를 연주하는 동안, 물건들이 주변에서 춤추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 특색 있는 뮤직 비디오들은 곡의 인기에 큰 몫을 했습니다.

음악적으로, "Got My Mind Set On You"는 그것의 명랑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 그리고 해리슨의 기타 연주가 돋보입니다.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헌신과 그 사랑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노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노래의 중심 메시지는 "It's gonna take time / A whole lot of precious time / It's gonna take patience and time, um / To do it, to do it, to do it, to do it, to do it, to do it right"라는 구절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이는 관계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1. 노래 감상

 

 

 

2.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

I got my mind set on you (X4)

내 맘을 당신으로 정했어요

But it’s gonna take money

하지만 돈이 좀 들거에요
A whole lotta spending money

아주 많은 돈이 들거에요
It’s gonne take plenty of money

돈이 많이 필요할 거에요
To do it right child
제대로 하려면 말이죠
It’s gonna take time

시간이 좀 걸릴거에요
A whole lot of precious time

소중한 시간도 많이 필요해요
It’s gonna take patience and time, 

인내와 시간이 필요할거에요
To do it, to do it, to do it, to do it, to do it, To do it right child

제대로 하려면 말이죠

 

I got my mind set on you (X4)

내 맘을 당신으로 정했어요


[원곡only]
Everywhere I go, you know

내가 가는 곳마다
Bad luck follows me

운이 안 좋은 걸 알지요
Every time I've fallen in love

내가 사랑에 빠질 때마다
You know I'm left in misery
내가 불행해지는 걸 알잖아요


And this time I know it’s for real

이번엔 정말로 난 진지해요
The feelings that I feel

내 느낌은 내가 잘 알아요
I know if I put my mind to it

내가 마음을 정하면

I know that I really can do it
내가 진정으로 할 수 있다는  걸 알아요

 

I got my mind set on you (X4)

내 맘을 당신으로 정했어요


[Repeat]

728x90
반응형
posted by P2SK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