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SK의 라이프
블로그 이미지
P2SKLife
앱개발에 대한 정보와 취미인 음악감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50x250
반응형
2024. 8. 15. 13:04 음악/하루한올팝
728x90
반응형

1. 앨범 표지

2. 해설

올리비아 뉴턴 존의 "Let Me Be There"는 1973년에 발표된 곡으로, 그녀의 대표적인 히트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사랑과 지원, 그리고 상대방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Let Me Be There"는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서 그들을 지지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화자는 상대방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함께하고 싶고 그들에게 긍정적인 힘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표현합니다. 이 곡은 따뜻함과 다정함이 느껴지는 감정을 전달합니다. 화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존재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싶어 합니다. 이러한 바람은 진정한 사랑의 본질을 잘 나타냅니다.

이 곡은 1973년 발매된 앨범 "Let Me Be There"의 타이틀 곡으로, 올리비아 뉴턴 존의 경력을 더욱 확고히 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 노래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6위에 오르며 상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Let Me Be There"는 이후 여러 아티스트들에 의해 리메이크되었으며, 올리비아 뉴턴 존의 상징적인 곡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이 곡은 사랑과 지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여러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곡은 사랑의 힘과 그로 인해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관계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고 있어, 듣는 이에게 감동을 줍니다.

3. 노래 감상

4.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

Wherever you go

당신이 어디를 가든 
Wherever you may wander in your life

당신이 삶에서 어디를 떠돌든
Surely you know I always wanna be there

당신도 확실히 알겠지만 나는 항상 그곳에 있고 싶어요
Holding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And standing by to catch you when you fall

당신이 넘어질 때 잡아줄 수 있는 곳에 서서
Seeing you through In everything you do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끝까지 지켜보면서

 

[Chorus]
Let me be there in your morning

아침에 내가 당신과 함께 할 수 있게 해줘요
Let me be there in your night

내가 당신의 밤에 함께할 수 있게 해줘요
Let me change whatever's wrong and make it right

잘못된 것은 뭐든지 바꾸고 바로 잡게 해줘요
Let me take you through that wonderland

그 환상의 세계로 당신을 데려가게 해줘요
That only two can share

오직 두 사람만이 나눌 수 있는 그곳으로..
All I ask you is let me be there
내가 바라는 건 오직 내가 당신 곁에 있게 해달라는 거에요


Watching you grow

당신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And going through the changes in your life

당신 삶의 변화를 겪는 것도 함께하고 싶어요
That's how I know

그게 내가 아는 방법이지요
I always wanna be there

나는 항상 그곳에 있고 싶어요
Whenever you feel you need a friend to lean on, here I am

당신이 친구가 필요할 때면, 여기 내가 있어요
Whenever you call, you know I'll be there
당신이 부르면, 나는 항상 그곳에 있을 거에요


[Chorus]

728x90
반응형
posted by P2SK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