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SK의 라이프
블로그 이미지
P2SKLife
앱개발에 대한 정보와 취미인 음악감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50x250
반응형
2024. 8. 14. 22:58 음악/하루한올팝
728x90
반응형

1. 앨범 표지

2. 해설

"I Honestly Love You"는 올리비아 뉴턴 존(Olivia Newton-John)이 1974년에 발표한 곡으로, 그녀의 대표적인 발라드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감정적으로 깊이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곡은 사랑에 대한 진솔한 고백을 담고 있습니다. 화자는 상대방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을 표현하며, 그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를 강조합니다. 이 곡은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복잡함을 나타냅니다. 사랑을 고백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점과,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까 두려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적 갈등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곡은 사랑의 순수함과 진실함을 강조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서라도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고자 하는 마음을 잘 드러내고 있습니다.

"I Honestly Love You"는 여러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Billboard Hot 100: 이 곡은 1974년 1위에 올라 뉴턴 존의 첫 번째 빌보드 1위 곡이 되었습니다. Adult Contemporary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였으며, 그녀의 대표적인 발라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I Honestly Love You"는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한 곡으로, 올리비아 뉴턴 존의 뛰어난 보컬과 감정 표현이 돋보입니다. 이 곡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며, 사랑의 진실함과 순수함을 잘 전달하는 명곡으로 남아 있습니다.

3. 노래 감상

 

4.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

Maybe I hang around here A little more than I should

아마도 내가 여기서 생각보다 좀 더 서성대고 있는 것 같아요
We both know I got somewhere else to go

우린 둘 다 내가 가야 할 곳이 있다는 걸 알아요
But I got something to tell you

하지만 당신에게 할 말이 있어요
That I never thought I would

내가 절대 말할 거라 생각하지 않았던 거에요
But I believe you really ought to know
하지만 당신은 정말 알아야 할 것 같아요

I love you, I honestly love you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요

You don't have to answer

당신은 대답할 필요 없어요
I see it in your eyes

나는 당신 눈만 봐도 알 수 있어요
Maybe it was better left unsaid

아마 말하지 않는 게 더 나을지도 몰라요
This is pure and simple

이건 순수하고 꾸밈없는 말이에요
And you should realize That it's coming from my heart and not my head

그리고 당신은 이것이 머리가 아닌 내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라는 걸 깨달아야 해요

I love you, I honestly love you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요


I'm not trying to make you feel uncomfortable

나는 당신을 불편하게 만들려는 게 아니에요
I'm not trying to make you anything at all

나는 당신에게 어떤 것도 강요하려는 게 아니에요
But this feeling doesn't come along everyday

하지만 이런 감정은 매일 오는 게 아니에요
And you shouldn't blow the chance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해요
When you've got the chance to say
기회가 있을 때 말할 수 있는 걸 말이죠

 

I love you, I honestly love you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요


If we both were born In another place and time

만약 우리가 둘 다 다른 시간과 장소에 태어났다면
This moment might be ending in a kiss

이 순간은 키스로 끝났을지도 몰라요
But there you are with yours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장소에 있고
And here I am with mine

나는 내 시간과 장소에 있어요
So I guess we'll just be leaving it at this
그래서 우리는 그냥 이렇게 남아 있을 거에요

 

I love you, I honestly love you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요

I honestly love you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P2SK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