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SK의 라이프
블로그 이미지
P2SKLife
앱개발에 대한 정보와 취미인 음악감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50x250
반응형
2024. 5. 24. 22:40 음악/하루한올팝
728x90
반응형

"Count on Me"는 Jefferson Starship이 1978년에 발표한 곡으로, 밴드의 앨범 "Earth"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곡은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8위까지 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고, Jefferson Starship의 대표곡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 곡은 부드러운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특징으로, 사랑과 우정, 그리고 서로에 대한 믿음과 의지를 주제로 다룹니다.가사는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특히,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를 지지하고 함께 있을 것을 약속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곡은 Jefferson Starship의 전형적인 록 사운드에서 벗어나, 더 부드럽고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멜로디컬한 피아노 연주와 부드러운 기타 사운드, 그리고 harmonious한 보컬 하모니가 곡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Marty Balin의 리드 보컬이 곡에 감성적인 느낌을 더하며, 그의 목소리는 가사의 내용을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합니다.

1. 노래 감상

 

2.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 

Precious love I'll give it to you

소중한 사랑을 내가 당신에게 줄게요

Blue as the sky and deep in the eyes of a love so true

하늘처럼 파랗고 아주 진실한 사랑의 눈동자 처럼 깊어요

Beautiful face

아름다운 얼굴

You make me feel light on the stairs

당신은 내가 계단을 비추는 불이라고 느끼게 해주죠

And lost in the air of a love so real

너무나 진실한 사랑의 분위기에 빠져들게 하네요

 

You can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To see you through

힘든 일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Emerald eyes and China perfume

에머럴드 같은 눈동자와 중국산 향수로

Caught on the wheel and lost in the feel of a love so soon

운명의 수레바퀴에 갇혀 아주 빨리 사랑의 느낌에 빠져들어요

Ruby lips, You make my song Into the night

루비 같은 입술, 당신은 내 노래를 밤으로 내몰아요

and saved by the light of a love so strong

그리고 너무나 강한 사랑의 불빛으로 살려냈어요

 

You can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To see you through

힘든 일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You can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Precious love I'll give it to you

소중한 사랑을 내가 당신에게 줄게요

Blue as the sky and deep in the eyes of a love so true

하늘처럼 파랗고 아주 진실한 사랑의 눈동자 처럼 깊어요

Beautiful face

아름다운 얼굴

You make me feel light on the stairs

당신은 내가 계단을 비추는 불이라고 느끼게 해주죠

And lost in the air of a love so real

너무나 진실한 사랑의 분위기에 빠져들게 하네요

You can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Count on me count on my love

나를 믿어요, 나의 사랑을 믿어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P2SK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