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SK의 라이프
블로그 이미지
P2SKLife
앱개발에 대한 정보와 취미인 음악감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50x250
반응형
2024. 8. 21. 23:08 음악/하루한올팝
728x90
반응형

1. 앨범 표지

2. 해설

"Reunited"는 Peaches & Herb의 유명한 곡으로, 1978년에 발표되었습니다. Billboard Hot 100: "Reunited"는 1979년에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Billboard R&B 차트: 이 곡도 1위를 기록하여 Peaches & Herb의 대표곡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 노래는 사랑의 재회와 그로 인한 기쁨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Reunited"는 이별 후 다시 만나는 사랑의 감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다시 회복되면서 느끼는 행복과 기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는 그리움과 함께 사랑의 소중함을 강조합니다. 이별의 아픔을 겪은 후 다시 만났을 때의 감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노래는 사랑의 재회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서로의 사랑을 다시 확인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기쁨이 주된 테마입니다.

"Reunited"는 Peaches & Herb의 상징적인 곡으로, 여러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곡은 결혼식이나 특별한 순간에 자주 선택되는 발라드로, 사랑의 재회를 기념하는 데 적합합니다.

"Reunited"는 사랑의 재회와 그로 인한 기쁨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Peaches & Herb의 뛰어난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 곡은 사랑의 힘과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노래로,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3. 노래 감상

4.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

[Herb:]
I was a fool to ever leave your side

저는 당신 곁을 떠난 것이 정말 바보 같았어요.
Me minus you is such a lonely ride

당신을 뺀 난 너무나 정말 외로운 길이에요.
The breakup we had has made me lonesome and sad

우리가 헤어진 것은 저를 외롭고 슬프게 만들었어요.
I realize I love you 'cause I want you bad, hey, hey
저는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 필요하니까요, 헤이, 헤이.


[Peaches:]
I spent the evening with the radio

저는 라디오를 들으며 저녁을 보냈어요.
Regret the moment that I let you go

당신을 보내버린 순간을 후회하고 있어요.
Our quarrel was such a way of learnin' so much

우리의 다툼은 많은 것을 배우는 방법이었어요.
I know now that I love you 
이제 저는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아요,

'cause I need your touch, hey, hey

왜냐하면 당신의 손길이 필요하니까요, 헤이, 헤이.


[Chorus]
Reunited and it feels so good

재회하고 기분이 정말 좋네요.
Reunited 'cause we understood

재회했어요, 왜냐하면 우리가 이해했으니까요.
There's one perfect fit

완벽한 조합이 하나 있는데,
And, sugar, this one is it

당신과 저, 이게 바로 그거예요.
We both are so excited 

우리는 둘 다 정말 신나요

'cause we're reunited, hey, hey
우리는 재회했으니까요 , 헤이, 헤이.


[Peaches:]
I sat here starin' at the same old wall

저는 오래된 벽을 바라보며 앉아 있었어요.
Came back to life just when I got your call

당신의 전화가 오자마자 다시 살아났어요.
I wished I could climb right through the telephone line

전화를 통해 바로 당신에게 가고 싶었어요.
And give you what you want 
당신이 원하는 것을 드려서

so you will still be mine, hey, hey

당신이 여전히 제 것이 되도록요, 헤이, 헤이.


[Herb:]
I can't go cheatin', honey, I can't play

저는 속이거나 장난칠 수 없어요
I found it very hard to stay away

당신과 멀어지는 것이 정말 힘들다는 걸 알았어요.
As we reminisce on precious moments like this

이런 소중한 순간들을 회상할 때,
I'm glad we're back together
다시 함께하게 되어 기뻐요,

'cause I missed your kiss, hey, hey

왜냐하면 당신의 키스가 그리웠으니까요, 헤이, 헤이.


[Chorus]

[Herb:] Lover, lover, this is solid love

사랑하는 사람, 이것은 확고한 사랑이에요.
[Peaches:] And you're exactly what I'm dreamin' of

그리고 당신은 제가 꿈꾸는 바로 그 사람이에요.
[Herb:] All through the day

낮 동안 내내요.
[Peaches:] And all through the night

그리고 밤에도 내내요.
[Both:] I'll give you all the love I have with all my might, hey, hey

제가 가진 모든 사랑을 다 드릴게요, 온 힘을 다해요, 헤이, 헤이.

[Chorus]

728x90
반응형
posted by P2SK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