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SK의 라이프
블로그 이미지
P2SKLife
앱개발에 대한 정보와 취미인 음악감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50x250
반응형
2024. 8. 2. 14:55 음악/하루한올팝
728x90
반응형

1. 앨범 표지

2. 해설

"Calendar Girl"은 미국의 가수이자 작곡가인 닐 세다카(Neil Sedaka)가 1960년에 발표한 인기 팝 싱글입니다. 이 곡은 그가 작곡한 여러 히트곡 중 하나로, 그의 경력을 대표하는 노래 중 하나로 꼽힙니다. "Calendar Girl"은 발매 당시 여러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으며, 특히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4위에 올랐습니다. 이 곡은 당시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매체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광고, 영화, TV 쇼 등에서 종종 이 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Calendar Girl"은 단순하면서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로 인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곡입니다. 닐 세다카의 다른 히트곡들과 함께 그의 음악적 유산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Calendar Girl"은 각 달마다 주인공이 사랑하는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가사는 1월부터 12월까지 각 월을 대표하는 특별한 이벤트나 기념일에 맞춰 진행되며, 주인공이 여자친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표현합니다.

  • 1월: New Year's Eve
  • 2월: Valentine's Day
  • 3월: St. Patrick's Day
  • 4월: Easter
  • 5월: Graduation Day
  • 6월: June Bride
  • 7월: Summer Picnic
  • 8월: Beach Party
  • 9월: Back to School
  • 10월: Halloween
  • 11월: Thanksgiving
  • 12월: Christmas

3. 노래 감상

4.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 

I love, I love, I love my calendar girl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의 달력 소녀를
Yeah, sweet calendar girl

그래, 달콤한 달력 소녀
I love, I love, I love my calendar girl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의 달력 소녀를
Each and every day of the year

매일매일, 1년 내내


(January) You start the year all fine

(1월) 넌 새해를 잘 시작해
(February) You're my little Valentine

 (2월) 넌 나의 작은 발렌타인
(March) I'm gonna march you down the aisle

 (3월) 널 결혼식장으로 데려가고 싶어
(April) You're the Easter bunny When you smile

(4월) 네가 웃을 때 넌 부활절 토끼 같아

 

[Chorus]

My heart's in a whirl

내 마음은 소용돌이쳐

I love, I love, I love my little calendar girl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의 작은 달력 소녀를
Every day (every day)

매일매일 (매일매일) 
Every day (every day)

매일매일 (매일매일) 
Of the year (every day of the year)

1년 내내 (1년 내내)


(May) Maybe if I ask your dad and mom

(5월) 아마도 내가 네 부모님께 여쭤보면
(June) They'd let me take you to the junior prom

 (6월) 그들이 너를 주니어 프롬에 데려가게 해주실 거야
(July) Like a firecracker I'm aglow

 (7월) 폭죽처럼 나는 빛나고 있어
(August) When you're on the beach you steal the show

(8월) 해변에 있을 때 넌 모든 시선을 사로잡아

[Chorus]


(September) I light the candles at your sweet sixteen

(9월) 네 스윗 식스틴에 촛불을 켤게
(October) Romeo and Juliet on Halloween

 (10월) 할로윈에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November) I'll give thanks that you belong to me

 (11월) 네가 내 것이라는 것에 감사해
(December) You're the present 'neath my Christmas tree
(12월) 넌 내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선물이야

 

[Chorus]

I love, I love, I love my calendar girl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의 달력 소녀를
Yeah, sweet calendar girl

그래, 달콤한 달력 소녀

I love, I love, I love my calendar girl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나의 달력 소녀를
Yeah, sweet calendar girl

그래, 달콤한 달력 소녀

 

728x90
반응형
posted by P2SK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