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SK의 라이프
블로그 이미지
P2SKLife
앱개발에 대한 정보와 취미인 음악감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50x250
반응형
2023. 8. 12. 16:11 음악/하루한올팝
728x90
반응형

"Thank You For Loving Me"는 Bon Jovi의 곡으로, 그들의 2000년 발매된 앨범 "Crush"에 수록되었습니다. 이 곡은 밴드의 전성기 중 하나인 2000년대에 발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Thank You For Loving Me"의 가사는 사랑과 감사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주인공이 그의 연인에게 진심 어린 감사와 애정을 표현하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사는 상대방이 그를 사랑하고 받아들여준 것에 대한 감사를 나타내며, 그의 삶을 더 밝게 만들어준 사람에 대한 애정과 감사의 감정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노래 감상

 

2.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

It's hard for me to say the things

뭔가 말하는게 내겐 어려워요

I want to say sometimes

당신에게 가끔 말하고 싶어요
There's no one here but you and me

여기엔 당신과 나
And that broken old street light

그리고 고장난 낡은 가로등만 있네요

Lock the doors

문을 잠궈요
We'll leave the world outside

우린 바깥 세상으로 떠날거에요
All I've got to give to you

내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건
Are these five words when I

이 다섯글자에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For being my eyes When I couldn't see

내가 볼 수 없을 때 내 눈이 되어준 것에 감사해요
For parting my lips When I couldn't breathe
내가 숨쉴 수 없을 때 내 입술이 되어준 것에 감사해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I never knew I had a dream

난꿈이 있었단 걸 몰랐는데
Until that dream was you

당신을 만나 그 꿈은 당신이 되었어요
When I look into your eyes

당신의 눈을 들여다 보면
The sky's a different blue

하늘이 다른 푸른색으로 보여요

Cross my heart I wear no disguise

맹세코 거짓은 없어요
If I tried, you'd make believe

내가 뭔가 하려하면 당신은 믿는척하지요
That you believed my lies

당신은 나의 거짓말도 믿지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For being my eyes When I couldn't see

내가 볼 수 없을 때 내 눈이 되어준 것에 감사해요
For parting my lips When I couldn't breathe
내가 숨쉴 수 없을 때 내 입술이 되어준 것에 감사해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You pick me up when I fall down

당신은 내가 쓰러질 때 날 일으키죠
You ring the bell before they count me out

그들이 카운트 아웃을 하기 전에 당신은 벨을 울리죠
If I was drowning you would part the sea

내가 바다에 빠지면 바다를 가르고
And risk your own life to rescue me, yeah

날 구하기 위해 당신의 목숨을 걸겠죠

 


Lock the doors

문을 잠궈요
We'll leave the world outside

우린 바깥 세상으로 떠날거에요
All I've got to give to you

내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건
Are these five words when I

이 다섯글자에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For being my eyes When I couldn't see

내가 볼 수 없을 때 내 눈이 되어준 것에 감사해요
For parting my lips When I couldn't breathe
내가 숨쉴 수 없을 때 내 입술이 되어준 것에 감사해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When I couldn't fly

내가 날 수 없을 때
Oh, you gave me wings

당신은 내게 날개를 주었어요
You parted my lips When I couldn't breathe

내가 숨쉬지 못할 때 당신은 내 입술이 되어 주었어요

Thank you for loving me

날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P2SKLife